[Netflix] 부모님이랑 같이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

 

와 벌써 연휴가 끝나다니 말도 안돼 진짜,,,

코로나 시국이라 밖에도 못나가고 집에만 콕 박혀서 넷플릭스만 주구장창 볼 수 있었는데

와... 생각보다 넷플릭스엔 부모님이랑 같이 볼 수 있는 컨텐츠가 없더라구요?

있긴 있는데 솔직히 넷플릭스는 시청 연령대가 높아야 꿀잼이잖아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엄선해봤습니다

부모님이랑 같이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모음 



LEVEL 1. 내눈에 흙이 들어와도 키스신? 절대 용납 못한다


1. 킹덤

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

현재 시즌 2까지 공개

등급에 쫄지 마세요 여러분

그저 잔인할 뿐,,,

절대 키스신 따위 없는! 오로지 좀비에만 몰두하는 정말 갓장르물!!!

일일드라마에서 약간의 감정기류만 보여도 자리를 뜨던 아버지께서도 정말x100 재밌게 본 갓덤!!

ㄹㅇ 정주행 두번이나 하셨음 진짜로

전개도 정말 빠르고 액션도 풍부해서 진짜 재밌!!


2. 승리호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영화

정말 최근에 나온 영화죠? 승리호!

이게 솔직히 말하면 킹덤 보다가 보면 정말... 덜 자극적이어서 재미는 없는데

CG가 정말 돈냄새가 많이 나는 영화고 송중기님 서사가 약간 부모님들이 좋아하는 서사쪽이랔ㅋㅋㅋㅋㅋㅋ

국뽕에 취하는 부모님을 볼 수 있는 장점ㅋㅋㅋㅋㅋ

코믹+가족+미친CG+장르 = 안전빵



LEVEL 2. ㅇㅋ 키스신까진 봐드림


1. 스위트홈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현재 시즌 1까지 공개

최근에 진짜 너무 재밌게 본 스위트홈!

이것도 킹덤이랑 비슷하게 잔인해서 청불 등급이에요!

소올직히 레벨 1에 넣어도 되는데

중간에 고백씬이 있어서 혹시 몰라 레벨 2에 넣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서먹해지는 분위기보단 낫잖아요..?ㅎ


2. 보건교사 안은영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현재 시즌 1까지 공개

솔직히 가물가물해서 레벨 1에 넣을뻔

주인공끼리 뭐 애정씬이 있는건 아닌데 초반에 약간의 뽀뽀 비슷한게 있거든요,,,ㅋㅋ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레벨 2로 변경!!

그리고 약간 호불호가 갈리는게 어머니는 재밌게 보실 수 있는데 아버지는 무리가 있을 수 있어요

이상하고 아름다운 세계가 알록달록하고 귀여워서 아빠는 금방 흥미를 잃어버리시더라구요,,?

그래도! 건전,,,(욕이 좀 찰지게 나오긴 하지만) 건전하게 볼 수 있어서 추천!


3. 에놀라 홈즈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영화

그 영국 드라마 셜록 보신분들은 지루할 수도 있지만!

정말 건전하게 볼 수 있는 추리영화에요!

명확한 메세지+주인공의 성장+단서를 찾는 재미=삼위일체

후반에 딱 한번의 뽀뽀가 나와서 레벨 2에 넣었답니다 ㅎ



LEVEL 3. 쓰읍, 간접적인 베드씬까진 봐드림


1. 빨간머리 앤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현재 시즌 3까지 공개

이거 15세 이상 해야 되는거 아닌가

저처럼 후회하지 마시고 각을 잘 재고 보세요

이게 직접적인 베드신은 없는데

앤이 중간에 음담패설 같은걸 하거든요?

엄마는 웃고 넘길 수 있는데 아빠는 쫌 헛기침 할 수 있어서ㅋㅋㅋㅋ

근데 이게 소녀들의 우정, 사랑, 성장이 담긴 드라마라 엄마는 정말 재밌게 보셨어요!

저 없어도 혼자서 넷플 틀어서 보실정도로 증맬루,,!


2. 퀸즈 갬빗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현재 7화까지 공개

이번 설 연휴에 조진 따끈따끈한 추천작!!

엄청 야해서 청불이 아니라 마약, 담배, 술 요 3종 세트 때문에 청불인거에요

근데 청불,,,청불,,,,,,,청불인데,,,,,,,,,,,,위에 3종 세트가 있잖아요,,,,,,,,,,,,?

5번 정도의 고비가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초반에,,, 학교에서,,,, 이놈새끼들이 도서관에서,,,!!!!

옷은 입고 있는데..... 알죠? 아시죠? 약간 느낌오죠?ㅋㅋㅋㅋㅋ 그런게 잠깐 나오고?

그리고 중반쯤에 직접적인 베드씬은 아닌데 간접적으로 누가봐도 베드씬인,,,! 그런 씬이 20초 정도 나와요! 딱 한번?!

저는 남자 배역이 못생겼다는 핑계로 빨리감기해서 넘기긴 했거든요?

여러분들도 리모컨 잘 쥐고 계시다가 얼른 넘겨버리세요,,

그리고 나머지 고비들은 키스신 정도,,,!


3. 기묘한 이야기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현재 시즌 4까지 공개

초반에만 인내하고 견디면 재밌어지는 기묘한이야기!

이게 그 잼민이들만 나와서 안심할게 아니더라구요

잼민이들 혈육이 있었어,,, 하,,,,

이놈의 중고딩들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ㄹㅇ로

초반에 혈육들 학교에서 잠깐 나오는데 그것만 넘기면 볼만합니다!!



이렇게 넷플릭스 오리지널로만 추천해드렸는데요

개인적인 취향이 많이 반영된거라 재미없을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댓글

best